'대항해시대온라인' 대학생 대상 수익률대회 개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2일 오는 8월4일부터 9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총100팀(총300명)을 모집, 11일부터 2주동안 '대항해시대온라인'의 수익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3명이 1개팀을 이루어 신청하게 되며, 비공개서비스 선정 대상자와 관계없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www.dhonline.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대회진행은 모험가, 교역가, 군인 등 '대항해시대온라인'의 3개 직업군 중 하나를 선택해 3명이 1개팀을 구성, 각각의 신분을 활용해 레벨과 수익을 높여 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3개팀에게는 1등 300만원, 2등 200만원, 3등 100만원의 장학금을 각각 지급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넷마블 캐쉬를 지급할 예정이다.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PC게임을 원작으로 하여 실존했던 16세기 초 유럽을 배경으로 온라인 상에 펼쳐진 광활한 대양과 대륙을 무대로 모험과 교역, 전투 등을 경험하는 히스토리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특히 기존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들이 전투중심의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하는 데 비해 16세기라는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한다는 점에서 큰 차별화를 지닌다.

한편, CJ인터넷은 지난달 28일부터 진행중인 '대항해시대온라인'의 2차 비공개서비스를 통해 한글화 작업을 집중적으로 점검하게 되며, 테스터에 선정되지 않은 게이머들은 넷마블PC방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