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라', 2차 비공개 테스터 모집
(주)넥슨(대표 김정주)은 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3D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제라'의 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위한 테스터 모집을 실시 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위해 모집하는 테스터는 총 2,999명이며,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오는 8월 10일 부터 '제라'공식 홈페이지(www.zera.com)에서 테스터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이번에 새롭게 모집하는 인원은 2000명이며, 이 외에 지난 1차 테스트에 참가한 999명의 기존 테스터는 별도의 신청 없이 2차에서도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9일 오후 4시에 '제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며 이번 2차 테스트는 8월 내에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게임 월드 상에서 새로운 필드가 추가되며, '제라'로서는 최초로 기본적인 퀘스트 시스템을 공개하게 된다. 또한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이머 편의성을 강화하는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넥슨에서 '제라'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전유택 팀장은 "한 달 동안 '제라'를 기다려주신 게이머 분들께 다시 소식 전해드리게 되어 기쁘다"며 "1차 테스트에서 나온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준비해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