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그리곤 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는 3일 자사가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씰 온라인' 프리미엄 서비스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길드전의 도입, 신 서버 '딘'의 오픈, 새로운 맵과 던전의 추가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대규모로 펼쳐지는 '길드전'의 도입으로 게이머들은 '씰 온라인' 내에서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벌일 수 있게 됐으며 길드원들의 상호 전략적 플레이를 통해 우승의 명예는 물론 사전에 배팅한 전리금을 모두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길드의 단합과 함께 통쾌한 승리의 기쁨을 느낄 수 있게 됐다.
특히 상위 길드 랭킹이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되고 최강길드에게만 부여되는 특별한 길드 깃발이 준비되어 있어서 자존심을 걸고 펼쳐지는 치열한 대규모 전쟁이 예상된다.
이 외에도 '딘'서버의 오픈을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 이후 급증한 고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하며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에스델론 던전'이 등장해 고레벨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사냥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곤엔터테인먼트의 김인환 개발이사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가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했다"며 "프리미엄 서비스 이후 더욱 풍성해진 '씰 온라인'의 변화를 마음껏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