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8월 여름 대축제 개최

㈜넥슨(대표 김정주)은 5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www.nexon.com)'에 4주동안 '여름 대축제'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주마다 방대한 양의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가 연이어지는 이번 '여름 대축제'는 '카트라이더'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동시에 게이머들로부터 받은 의견을 게임 내에 반영하는 차원에서 마련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루키 입문 체널'을 오픈 게임 운영자들이 예정 없이 게임 내에 출현하여 경기내용을 지켜보고 참가자들에게 아이템을 선물하는 '초보 채널 오픈 이벤트', 기존 현금 판매 카트들이 대거 루찌(게임 머니) 판매 형태로 전환되는 '루찌 전환 이벤트', PC방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PC방 전용 카트를 제공하는 PC방 프리미엄 혜택 이벤트등 크게 3가지로 이뤄지며 이 외에도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여름 대축제'와 함께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도 함께 진행, 게임과 연관되어 홈페이지에서 게이머 간 나눌 수 있는 콘텐츠를 강화하고, UI(user interface)를 편리하게 개편할 예정이다.

'카트라이더'의 정영석 개발실장은 "'카트라이더'를 아껴주는 많은 분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규 카트 추가 등의 게임 내용 업데이트와 함께 초보 게이머 채널 오픈, '리플레이'모드 추가 등 게이머들이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신규 추가 카트들

|


이벤트 홍보 포스터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