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대만서 헌혈 이벤트 진행

㈜엠게임(대표 박영수)은 ㈜KRG소프트(대표 박지훈)와 공동 개발하여 서비스 중인 '열혈강호 온라인(www.yulgang.com)'이 대만에서 이색적이면서도 의미 있는 이벤트 기획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월 8일, '열혈강호 온라인'이 타이페이 헌혈센터와 공동으로 '열혈강호 사랑의 헌혈' 이벤트를 개최한것. 대만에서 8월 8일은 '아버지의 날'로, '열혈강호 온라인'은 '아버지의 날에 사랑하는 아버지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 외에 효도를 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바로 함께 소매를 걷고 헌혈을 하여 진정한 열혈남아가 되는 것이다'라는 취지로 열혈 게이머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대만에서 '열혈강호 온라인'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인기 그룹 '동정악단'의 다섯 멤버들 역시 헌혈 이벤트 현장에 참석해 '열혈강호' 헌혈버스를 찾은 게이머들을 환영하는 등 뜨거운 여름 태양아래 '진정한 열혈남아'의 모습을 보여 주기도 했다.

'동정악단'의 한 멤버는 "'열혈강호' 게이머들이 함께 힘을 모아 헌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칠석날에는 영원한 사랑을 꿈꾸는 커플들에게 게임 내에서 온라인 결혼식을 올려 주고 '동정악단'이 결혼식의 증인으로 등장해 축하해주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결혼식 이벤트에 참여하는 신부 캐릭터는 담화린 여장 원작 의상, 신랑 캐릭터는 권동희 원작 의상을 입게 되며 결혼식 반지 아이템도 착용하게 된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