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카발 온라인' 동영상 공개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자사가 개발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카발 온라인'의 플레이 장면을 담은 플레이 동영상이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카발온라인'의 플레이 동영상은 워리어, 블레이더, 위저드, 포스 아처, 포스 실더, 포스 블레이더 등 6가지의 캐릭터의 전투 장면과 필살기 사용 모습과 캐릭터들의 움직임에 따라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망토와 수면에 비친 등장인물들, 그리고 대전 게임과 비슷한 퀄리티의 현란한 스킬과 콤보 타격등을 담았다.
㈜이스트소프트의 김장중 대표는 "화려한 오프닝 CG와 실제 플레이 화면 간의 격차는 그 동안 많은 게이머들을 실망시켰던 게 사실"이라며, "'카발 온라인'은 '게임의 본질' 즉 게임을 하면서 느끼는 희열과 쾌감을 지향해 왔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은 '카발 온라인'이 제공하고자 하는 재미 요소 중 하나로 몬스터와의 전투 시에 맛 볼 수 있는 최고의 스릴과 타격감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은 지난 해 11월 처음 공개된 이래로, 그 동안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진 채 개발과 비공개 베타테스트를 진행해온 ㈜이스트소프트의 야심작. 그간 비공개 시범 서비스와 관련 매체들로부터 화려한 그래픽과 게임의 참신성, 재미 등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