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온라인', '신' 캐릭터 탄생 기념 이벤트 진행
(주)엔도어즈(대표 김화수)는 1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정치 경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온라인'에 새로운 캐릭터인 '신'의 탄생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15일 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으로 새롭게 캐릭터를 만들고 역관의 퀘스트중 하나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PSP, 엠씨스퀘어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신으로 새롭게 시작하면 선물이 가극'이벤트와 '신'으로 레벨업을 한 게이머들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캐쉬 아이템을 지급하는 '신으로 레벨업 하고 아이템 받고' 두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엔도어즈 조한서 마케팅 실장은 "신 캐릭터 추가로 군주의 대표 캐릭터가 3개로 늘어 게이머의 캐릭터 선택폭이 확대됨과 동시에 기존의 경복궁과 한양 위주 상권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으로의 균형적인 상권 발달이 기대된다"며 "새롭게 추가 된 신 캐릭터의 탄생으로 더욱 재미있는 '군주'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 캐릭터는 중국 출신의 소년으로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 조선으로 모험을 온 '신'은 신의주와 삭주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국경선'에서 플레이를 시작하는 캐릭터로, 기존의 '견이','연이'와는 다른 독특한 퀘스트를 진행하게 되고 중국의 관우, 장비, 조운 등의 영웅들을 소환하게 되는 새로운 캐릭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