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오브 히어로', CBT 수시모집 테스터 발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19일 자사가 현재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이하 CBT)를 진행하고 있는 '시티 오브 히어로'의 공식 홈페이지를 꾸준히 방문, 관심을 보여준 게이머들을 위해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한 테스터 수시모집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출석체크 이벤트는 CBT 기간 중 공개모집 외에,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시티오브 히어로'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게이머들의 웹방문율과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된 수시모집 이벤트다. 출석체크 이벤트 참가자들은 '시티 오브 히어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당첨자 확인이 가능하며, 금일부터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울러 '시티 오브 히어로'는 그 동안 게이머 플레이 경향을 분석하기 위해 20레벨로 제한되어 있던 레벨제한을 오늘부터 25레벨로 상향 조정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지난 3일 시작된 '시티 오브 히어로'의 1차 CBT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며 "엔씨소프트에서는 현재 게이머들의 게임 플레이 경향을 분석하고, 요구사항들을 취합하여 개발에 반영할 예정이며 이를 바탕으로 전세계 게이머들이 만족할 만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시티 오브 히어로'를 완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