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온라인',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 진행

아라곤네트웍스㈜(대표 박준서)는 19일 자사가 개발중인 카툰판타지 MMORPG '샤인온라인'의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오는 9월 7일(수)일부터 10일(토)까지 4일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샤인온라인'은 이번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서 보다 다양한 게임시스템과 게임성으로 게이머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대규모로 공개된 시스템을 테스트할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서는 소규모부터 대규모 인원이 참여, 임무를 완성하는 '킹덤퀘스트' 시스템, 특정레벨이 되면 원하는 스탯타이틀을 다양하게 획득하는 '스탯타이틀'시스템, 자신만의 무기를 전투하는 과정에서 특별하게 얻을 수 있는 '무기타이틀'시스템, 최대 50명까지의 친구 등록이 가능하고 친구의 상태, 위치 등을 세세하게 알 수 있는 친구 리스트 추가 기능등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기존 공개된 스킬 이외에 더욱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 28개가 추가로 구현되었으며, 킹텀퀘스트에 등장하는 킹 슬라임 등 특수몬스터 추가와 퀘스트용 신규맵 4개가 추가됐다. 또한 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까지 공개된 창고, 거래, 파티, 아이템업그레이드 시스템 등을 더욱 보완 수정했다.

아라곤네트웍스 박준서 대표는 "지난 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참여하지 못한 게이머들에게 공개된 플레이 동영상을 본 게이머들이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꼭 참여하게 해달라는 많은 요청을 받게 됐다"며, "이번 3차 테스트는 '샤인온라인'의 재미를 본격적으로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 많은 참여를 바라며, 12세 이용가 판정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