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9월 대규모 패치 실시

㈜넥슨(대표 김정주)은 3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중이 클래식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바람의나라'에 9월 맞이 대규모 패치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시스템들은 '하우징 시스템'과 '생산시스템', '하우징 시스템'은 영토와 가옥을 구입해 자신만의 집을 짓고, 벽지, 장판, 실내 외 장식 등을 사용해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는 시스템으로 게이머들은 자신만의 집을 지어 그 안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아기자기하게 꾸민 자신의 집으로 친구들을 초대할 수도 있게 된다. '생산 시스템'은 게이머들이 직접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 생산 시스템으로는 직조술, 재봉술, 벌목술, 목공술 등 4가지 기술이 있으며 생산 기술의 숙련도를 쌓아 생산 단계를 올릴수록 게이머들이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의 종류는 늘어나게 되고, 재료만 준비되면 언제든지 원하는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게 된다.

한편 넥슨은 '바람의나라'의 패치와 더불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월1일 부터 12일까지 자신의 집을 예쁘게 꾸며서 스크린샷을 찍어 공모하는 '집 짓기 스샷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9인치 LCD 모니터, DVD 플레이어, 5.1 채널 스피커 등이 제공 된다. 또한, 오는 9월9일부터 26일 까지는 '생산 포인트 이벤트'가 진행 돼 당첨자들에게 컴퓨터, 핸드폰, 디지털 카메라, MP3 플레이어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