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어드벤처 '미스트5' 국내출시된다

최고의 어드벤처 게임으로 알려진 '미스트' 시리즈의 최신작이 국내에 발매된다.

유비소프트 코리아(대표 홍수정)가 국내 업체인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와 '미스트5' 등 유비소프트 게임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것.

'미스트' 시리즈는 1993년에 발매된 이후 전세계적으로 9백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린 대표적인 어드벤처 게임. 게이머가 직접 주변의 사물들을 관찰, 조작하고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는 어드벤처의 매력으로 지금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인트라링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미스트5' 외에도 PC, PS2, PSP 등 주요 패키지게임 뿐만 아니라

온라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파트너쉽을 발휘하여 신규 비즈니스를 개발할 예정이다.

인트라링스의 배상찬 대표는 "게이머들의 취향과 선호하는 쟝르가 더욱 다양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다양한 게임을 게이머들에게 빨리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비소프트코리아의 홍수정 지사장은 "PSP 발매 이후 새로운 플랫폼의 출시가 예정된 시점에서 인트라링스와 같이 시장지향적이며 강력한 유통력을 지닌 업체와 파트너를 맺게 되어 매우 다행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트5'는 해외에서 오는 22일 발매될 예정이며 국내 발매일은 아직 미정이다.

미스트 시리즈 4편의 한장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