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온라인' 눈 내리는 설원 '곡수' 업데이트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영웅 온라인'에서 아름다운 설경과 함께 새로운 무공과 몬스터가 등장하는 '곡수'를 업데이트 힌다고 20일 발표했다.

'곡수'는 제3장 시나리오의 시작을 알리는 곳으로 고원지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눈과 물보라가 휘날리는 겨울의 모습을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인 곳이다. 특히, 이번 '곡수'에서는 아름다운 사냥터만 아니라 새로운 몬스터와 신규 무공, 아이템들이 추가된다.

몬스터는 설원의 공포를 느끼게 하는 야수형 몬스터 비설표, 빙호리, 설마웅을 비롯해 괴이한 설인의 모습을 하고 있는 염화궁, 염화호법, 염화천신년 등 11개의 새로운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또한 기존 무공보다 더욱 강력한 6개의 '레어 무공'이 추가되며 도검, 창봉, 활, 권각 등 각 무기에 맞는 특수 기능화 화려한 이펙트를 지니고 있다. '레어 무공'은 퀘스트를 통해서 획득한 아이템과 몬스터들이 드롭하는 아이템을 입수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끝으로 '곡수' 지역에서는 얼음으로 만들어진 빙옥태천 반지, 빙한묵혼 목걸이, 설향초혼 귀걸이, 한천혈석 팔찌 등 새로운 장식용 아이템이 등장한다.

엠게임의 한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곡수' 지역은 아름다운 배경이 돋보이는 곳으로 무협게임의 가장 큰 묘미라고 할 수 있는 무공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변화된 '영웅 온라인'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 온라인' 홈페이지(www.hero-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곡수'에 등장하는 새로운 NPC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