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P 롤플레잉 게임 '천지의 문' 20일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이하 SCEK)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SCEI)가 제작한 PSP용 롤플레잉 게임 '천지의 문'을 완전 한글화하여 금일(20일) 발매한다.
'천지의 문'은 PSP 최초의 오리지널 롤플레잉 게임으로 만화가 '고진호'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으며 게임 전반에 걸쳐 한국적인 이미지를 엿볼 수 있는 게임이다. 또,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게이머가 자신만의 무공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SCEK는 '천지의 문' 발매를 기념해 '코드명 패스워드' 이벤트와 '천지의 문 사고 백두산 천지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드명 패스워드' 이벤트는 10월20일부터 12월1일까지 6주간 진행되며, 게이머가 '천지의 문' 공식 사이트(www.playstation.co.kr) 방문시 공개되는 패스워드를 '천지의 문' 다운로드 모드에서 입력하면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천지의 문 사고 백두산 천지 가자~' 이벤트는 10월20일부터 11월20일까지 한 달 동안 '천지의 문'을 구매하면 동봉되어 있는 증빙 번호를 '천지의 문' 이벤트 페이지(www.playstation.co.kr)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2인용 중국 3박4일 여행권을 1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자 발표일은 11월30일이며 결과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