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 온라인' 11월 1일 오픈 베타 실시

이젠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게임 포털 '우주닷컴'(www.uzoo.com)을 통해 락소프트(대표 조홍섭)에서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코 온라인'의 오픈 베타를 11월1일부터 실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오픈 베타에서는 지난 프리 오픈 베타 서비스에서 접수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빠른 레벨 업이 가능해졌으며, '데코 온라인'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대난투 시스템'의 보완이 이루어진다.

기존의 '대난투 시스템'이 PVP 중심이었다면,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국가공헌도와 명성치를 적용하여 이를 획득한 게이머에게 레어 아이템, 신규 맵 체험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젠 엔터테인먼트의 이수영 대표는 "데코만의 시원시원한 콤보 액션의 참맛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는 것이 목표"라며 "오랜 기간 오픈 베타를 기다려준 게이머들에게 재미와 완성도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데코 온라인' 홈페이지(deco.uzoo.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