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지니'와 함께 뮤지컬을 즐기세요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리니지'를 즐기는 게이머들의 문화체험기회를 활성화하기 위해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 남경주씨가 직접 연출한 '비밀의 정원'의 관람권을 오는 10월24일부터 11월11일까지 매일 10명씩 추첨(2매권)을 통해 20명에게 제공한다.

10월25일부터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공연 예정인 뮤지컬 '비밀의 정원'은 국내 최고의 뮤지컬 여배우인 최정원씨가 주연을 맡아 4년 여의 장기간 준비기간을 거쳐 올려지게 될 명작인 것으로 알려졌다. '비밀의 정원'은 작품 내용을 통해 세계최고의 뮤지컬 명장면들을 새롭게 재탄생시켜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그동안 시네마 초대를 통한 영화 이벤트, '앙리까르띠에 브레송전'과 같은 사진전으로 고객의 문화생활 확대를 추구해온 엔씨소프트는 이번 뮤지컬 공연 뿐 아니라 앞으로도 새로운 분야의 문화활동들을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참가를 유도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 홈페이지(www.line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뮤지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밀의 정원' 홈페이지(www.musicalsecretgarde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