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TCG' 게임과 이벤트를 동시에 즐기자
야후코리아(대표 성낙양,kr.yahoo.com)는 제오닉스(대표 권영욱, 이상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TCG'에서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우리는 라티 마스터!' 이벤트를 10월20일부터 11월24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레어 카드를 입수할 수 있는 '도와줘요! 라티 마스터!'와 제니(라그나로크TCG 내의 게임 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놀아줘요! 라티 마스터!'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 '도와줘요! 라티 마스터!'는 '라그나로크TCG'에 등장하는 몬스터의 어려움을 해결해 주고 선물을 받는 것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도와주기'버튼만 누르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게이머는 자신의 캐릭터로 참여하게 된다. 게임 내에서 경험치 취득 시 선행 수치가 쌓이며, 필요 선행 수치를 모으면 선물 받기를 통해 구하기 어려운 레어 카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 '놀아줘요! 라티 마스터!'는 '라그나로크'를 대표하는 몬스터 '포링'과 함께하는 숨바꼭질이다. 하루에 3번 게임을 하면 1일 1회 포링 찾기를 할 수 있다. 숨어있는 포링을 찾으면 5000제니를 취득할 수 있으며, 찾지 못했더라도 3000제니를 받을 수 있으므로 게임을 하면 많은 제니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일주일 동안 30% 보너스 제니가 취득되고 있어 카드의 수집과 게임을 더욱 원활하게 즐길 수 있다.
제오닉스의 한 관계자는 "TCG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인만큼 많은 게이머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린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라그나로크TCG'의 세계에 빠져들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로크TCG' 공식 홈페이지(kr.ragtcg.yaho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