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이제 편의점에서 결제하세요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겟앰프드'에 26일부터 편의점 오프라인 결제 시스템인 '캐쉬게이트'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캐쉬게이트'는 편의점에서 온라인 게임과 전화카드 충전을 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결제 서비스로 사이버패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다.
'겟앰프드' 편의점 결제를 원하는 게이머는 '캐쉬게이트' 전국 가맹 편의점에서 3,000원에서 50,000원까지 자신이 원하는 금액을 지불 한 후, 편의점에서 제공하는 영수증의 일련번호를 '겟앰프드' 충전소 페이지에 입력하면 결제 금액만큼 리얼머니를 충전 받을 수 있다.
10월26일부터 전국의 미니스톱과 바이더웨이에서 서비스를 오픈하며, 12월에는 세븐일레븐에서 추가로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윈디소프트는 편의점 결제 시스템 '캐쉬게이트' 도입과 함께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 10월 26일부터 3개월 동안 '캐쉬게이트'를 이용한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10%를 추가로 제공한다.
윈디소프트 이한창 대표는 "'겟앰프드'의 충전서비스가 전국 편의점 3,300개의 점포에서 24시간 언제나 구입이 가능해져 게이머들이 보다 쉽고 보안상의 문제 없이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라며 "윈디소프트는 앞으로도 게이머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수단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