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와 함께하는 사생대회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김정주,www.nexon.com)은 위젯(대표 김재범)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메이플스토리(www.maplestory.com)'의 게임 관련 이미지를 응모하는 '메이플스토리 사생대회' 이벤트를 26일부터 오는 11월6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메이플스토리'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를 통해 '아쿠아로드'를 주제로 한 합성 스크린샷, 포스터, 손수 그린 원화, 일러스트 등을 제출하면 된다. 게이머들은 1계정 당 1개의 작품을 등록할 수 있으며 독창성과 정성이 이벤트 당첨자 선정의 기준이 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11편의 우수 작품이 선정될 예정이며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노력상 등에 선정된 11명의 게이머들은 푸짐한 메이플 포인트('메이플스토리'내의 게임 머니)를 상품으로 받게 된다.
'아쿠아로드'는 지난 9월 말 '메이플스토리'에 추가된 신규 맵으로 '메이플스토리'의 '오르비스 탑' 1층에서 비밀 통로를 통해 지하로 내려가면 만날 수 있는 수중 맵이다. 캐릭터와 몬스터가 물 속에서 자유롭게 유영하며 활동한다는 색다른 발상에 최근 게이머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넥슨의 한 관계자는 "신규 맵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 이벤트 진행을 통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아쿠아로드 사생대회'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www.maplest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