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파티 시스템 업데이트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27일 자사가 서비스 하고 ARN게임즈에서 개발한 액션 온라인게임 '인피니티(infinity.windyzone.com)'에 커뮤니티 활성을 위한 '파티 시스템'을 금일(27일) 추가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초보, 자유 채널 이외에 파티플레이를 원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파티 채널이 새롭게 신설돼 '파티 시스템'을 지원하게 되며, 파티 채널에 입장하게 되면 기존에 게임방을 만들고 참여하는 것처럼 손쉽게 파티를 만들고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파티 시스템'은 파티그룹에서 최초로 파티를 요청한 게이머가 파티장이 되며, 다른 게이머들이 만들어진 파티를 리스트에서 선택하여 들어올 수 있다. 파티원은 4명을 기준으로 하며 호위병을 출전시킨 모드만 가능하다.
파티원들의 인원이 모두 차면 '출전 등록' 버튼을 눌러 파티 대기 리스트에서 대전을 벌이고 싶은 상대방의 파티를 선택하면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때, 우리팀과 상대팀의 레벨 차이가 상대 난이도로 표시되며, 총 5종류의 난이도로 구분된다.
또한 한 파티에 전부 다른 캐릭터가 있는 '히어로'의 경우 승패에 관계없이 추가적으로 루나를 보상 받을 수 있으며, 한 파티에 캐릭터의 계급이 모두 같은 '유니온'의 경우 승패에 관계없이 경험치를 추가로 보상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게임에서 승리할 경우, 승리한 팀 전원이 동일한 확률로 룬스톤을 획득하게 된다.
윈디소프트 반상규 인피니티 사업팀장은 "이번 파티 시스템의 추가로 초보자와 상급자와의 실력차이가 발생했던 기존 게임방식을 개선해, 계급에 관계없이 서로 도와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됐다"며, "초보자들이 좀 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