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 온라인' 몬스터의 대사 게이머들이 직접 만든다
아라곤네트웍스(대표 박준서)는 자사가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인온라인'(www.shineonline.co.kr)에서 11월1일부터 18일까지 '몬스터 대화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에 실시하는 '샤인온라인'의 마지막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추가되는 '몬스터 대화 시스템'에 들어갈 대사를 게이머들이 몬스터의 특징을 관찰한 뒤, 직접 대화문구를 만들어 참여하는 이벤트이다.
18일간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샤인온라인' 홈페이지에서 3일에 한 번씩 공개되는 총 5마리 몬스터들의 모양이나 특징을 보고 생각나는 독특한 대화문구를 게시판 댓글로 참여하면 된다.
'몬스터 대화 만들기' 이벤트에서 채택된 게시물은 '샤인온라인' 게임 속 말하는 몬스터 대화문구에 적용되며, 채택된 게시물을 작성한 게이머 12명은 초고속 뇌파학습기를 상품으로 제공받게 된다.
아라곤네트웍스 박준서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샤인온라인'이 11월 중에 실시될 마지막 클즈 베타 테스트에 다양한 게임시스템이 들어가는데, 그 중 '몬스터 대화 시스템'을 게이머들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샤인온라인'은 이와 같이 게이머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고 참여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샤인온라인' 홈페이지(www.shine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