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소설로도 나온다

게임하이 (대표 권종인,www.gamehi.net)는 3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카론'을 소재로 한 소설이 출간 된다고 밝혔다.


작년 9월부터 '데카론' 홈페이지에 연재돼 온 소설 '데카론'은 탄탄한 구성과 간결한 문체로 판타지 소설 매니아들과 데카론 게이머들로부터 열렬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출간된 소설 '데카론'은 1, 2편으로 원작의 내용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오프라인 형식에 맞춰 각색돼 읽는 재미를 더했다.

소설 '데카론'은 불멸의 대륙 '트리에스테'를 침공한 이계의 수문장 '카론'에 대항하는 인간들의 모험과 활약을 그리고 있다. '카론'에 의해 멸망한 인간의 문명을 재건하고 여전히 공포스런 '카론'의 부활에 대비하기 위해 새로운 마법과 무기로 무장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데카론' 주인공들의 운명이다. 소설 '데카론'을 집필한 작가는 최애주(26)씨로 게임하이에서 '데카론' 기획및 시나리오를 담당하고 있다.

데카론 장진욱 개발실장은 "온라인 게임 '데카론'과 소설 '데카론'은 상호간의 시너지 효과로, 그 재미를 배 이상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데카론' 소설 출간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데카론'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