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 크로니클Ⅳ'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리니지2'에서 지난 10월26일 업데이트한 '크로니클Ⅳ 운명의 계승자들'을 기념하기 위해 '축제의 계승자들' 이벤트를 11월2일부터 진행한다.
먼저 '여신의 축복' 이벤트는 게임 내 캐릭터의 성별을 바꿔주는 이색 이벤트. 게임을 즐겨오는 동안 자신의 캐릭터 성별에 만족하지 못했던 게이머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이벤트 조건을 달성하면 성별을 바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두 번째로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노블레스 시스템'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코너도 준비된다. 11월2일부터 30일까지 4주간 '노블레스 전용 텔레포트'를 체험할 수 있으며 새로운 영지 '엘모어'의 등장으로 더욱 광활해진 리니지2 월드를 구석구석 살펴볼 수 있다.
끝으로 '리니지2'를 신규로 가입하여 시작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신규 캐릭터의 특전'은 초보 게이머를 위해 7일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신규 캐릭터의 모험과 도전을 지원하기 위한 강력한 무기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게임 내 사냥을 통해 재료를 모으면 리니지2의 세계를 아름답게 수놓을 폭죽도 선물한다.
엔씨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크로니클Ⅳ 운명의 계승자들'를 재미있게 즐겨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만큼 재미있게 즐겨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2' 홈페이지(www.lineage2.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