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PC방 이용자를 위한 '리니지 해피타임'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리니지'에서 11월2일부터 30일까지 PC방 게이머를 위한 '제4차 리니지 해피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리니지 해피타임 이벤트'는 엔씨소프트가 PC방과 PC방 게이머들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해오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먼저 11월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에서는 PC방에서 접속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니지 1년 무료 이용권과 에피소드4 이미지의 직소퍼즐등이 증정된다.

두 번째로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13시~18시에 접속하는 13세~18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같은 반 친구들에게 피자를 선물하며 해당 학급으로 배달까지 시켜준다.

끝으로 각 PC방 현장에서는 '미니 리니지 토너먼트'와 '달리기'등 다양한 미니게임 형태의 이벤트가 11월7일부터 30일까지 펼쳐지며, 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은 경품으로 '리니지 반지'와 귀여운 '리니지' SD캐릭터가 새겨진 티셔츠등 리니지 관련 여러 상품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 홈페이지(www.lineag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