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지스타서 '글로벌 퍼블리싱 상담회' 개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지스타 2005'에서 '글로벌 퍼블리싱 상담회'를 개최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단일 온라인 게임으로는 최다 해외진출로 글로벌 퍼블리싱 역량을 인정받고 있는 그라비티는 이번 지스타2005의 퍼블리싱 상담회를 통해 국내의 우수한 게임을 발굴 육성하고, 국내뿐 아니라 세계 시장을 무대로 함께할 파트너사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그라비티는 이를 위해 '지스타2005' 기간 중에 B2B관에 상담회장을 개설하고 국내 게임 업체를 대상으로 국내 및 해외 수출 상담 등 비즈니스 상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그라비티의 퍼블리싱 상담회는 지스타2005가 열리는 킨텍스(KINTEX) B2B관 3번룸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 진행하며, 국내 유통, 해외 수출, 그라비티의 개발 기술 및 운영 지원, 기타 퍼블리싱 관련 자문 등 온라인 게임의 유통 전반에 걸친 비즈니스 상담을 담당하게 된다.
이번 상담회에 참석을 원하는 국내 온라인게임 업체는 그라비티 퍼블리싱 담당자 이메일(publishing@gravity.co.kr) 또는 상담전화(02-3485-1260)를 통해 사전 접수를 한 후, 간단한 회사소개와 게임타이틀 소개자료를 준비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