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온, 지스타서 '거상 2' 공개 및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조이온(대표 조성용)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한국국제종합전시장에서 개최될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05'에 대규모 부스로 참가, 자사에서 개발중인 경제 온라인 게임 '거상 2: 황금의 지배(이하 거상 2)'를 최초로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이머가 '지스타 2005' 행사에 와서 처음 부스를 방문해 조이온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거상' 캐릭터를 생성하면 '거상 2 금화'를 증정 받는데, 이는 부스 내에서 펼쳐지는 중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도구'이자 각종 상품들과 교환할 수 있는 '장치'가 될 예정이다.

금화를 수령 받은 게이머는 몬스터의 이미지에 석궁을 쏴 맞추는 '용병카드! 보스 몹을 잡아라!', 룰렛을 돌려 추가적으로 금화를 얻을 수 있는 '도전! 럭키 거상 룰렛 게임', 가위바위보가 새겨진 타로 카드를 뒤집어 대결하는 '거상 2 타로 카드 가위바위보 게임', '거상 2' 관련 퀴즈를 맞춰 금화를 얻는 '거상 2 퀴즈쇼' 등 총 10여종에 이르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금화를 다수 보유한 관람객은 금화를 부스 내에서 운영하는 '교역소'에서 '포스터-포스터 케이스', '거상 2 방석', '거상 2 캐쥬얼 가방' 등 각종 기념품과 교환할 수 있으며, 또는 획득한 금화를 이용해 휴게공간에서 '음료수' 교환 및 '사진 촬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조이온 조성용 대표는 "이번 지스타에서 차기 프로젝트인 '거상 2'를 선보일 수 있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하며, 관람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조대표는 또 "아울러 12월경으로 예정돼 있는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서는 만족할 만한 퀄리티를 선보이기 위해 남은 기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는 말도 잊지 않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