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2차 클로즈알파테스트 시작

엔도어즈(대표 김화수)는 3일 자사가 개발중인 전략 롤플레잉게임(Dramatic Realtime Tactics RPG) '타임앤테일즈(www.timentales.com)'의 '2차 클로즈알파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도어즈는 개발 초기 단계부터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 반영한다는 목표아래 1차 클로즈알파테스트부터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플레이의 기회를 제공하고, 신속한 게이머 피드백을 수렴한 대대적인 패치로 '2차 클로즈알파테스트'를 시작했다.

'2차 클로즈알파테스트'에서는 에피소드1인 기존의 한산도대첩에서 장보고 시나리오로 변경해 새로운 스토리의 시나리오를 체험 할 수 있게 하였고, 본격적인 게임에 들어가기에 앞서 용병 컨트롤과 기본적인 전투 방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튜토리얼 시나리오를 추가해 게임을 처음 접하는 초보 사용자들도 수월한 플레이를 가능하게 했다.

또한, 게임의 메인 캐릭터인 민이, 솔이와 용병, 다양한 몬스터, NPC 등의 이미지들이 각각의 캐릭터 특성에 맞게 더욱 세련되고 귀엽게 수정됐다.

엔도어즈 김태곤 개발이사는 "'타임앤테일즈'의 1차 클로즈알파테스트를 통해 게임성 전반에 걸친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받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시스템의 수정, 보완이 이루어졌다"며 "여타 게임에서 느껴보지 못한 '타임앤테일즈만'의 독특한 게임 개발을 위해 게이머들의 끊임없는 의견을 기다리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