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오브 히어로, 캐릭터 크리에이터 배포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시티 오브 히어로(이하 COH)'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OH 캐릭터 크리에이터'배포를 금일(7일)부터 시작하며 이와 함께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OH 캐릭터 크리에이터'는 'COH'의 가장 큰 특징인 다양한 캐릭터 생성시스템을 별도의 프로그램으로 따로 분리한 것으로, 실제 게임에서 지원되는 모든 캐릭터 생성과정을 별도의 인터넷 접속 없이 자유롭게 만들어 볼 수 있도록 만든, 일반적인 패키지 게임의 데모 프로그램과 같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일반 사용자들이 'COH'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미리 캐릭터를 만들어봄으로써 캐릭터 생성과정에 익숙해 질 수 있도록 제작된 프로그램"이라며, "특히 'COH 캐릭터 크리에이터'는 국내 게이머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으로 북미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특별한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한편, 'COH'는 다양한 모습의 캐릭터를 디자인 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COH 캐릭터 크리에이터'를 이용한 'COH 캐릭터 콘테스트'를 금일(7일)부터 실시할 예정이다.
'COH 캐릭터 콘테스트'는 게이머가 'COH 캐릭터 크리에이터'를 이용, 캐릭터를 직접 만든 다음 'COH' 공식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나만의 히어로 코스튬', '히어로 패러디' 등의 다양한 콘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이 직접 당첨자를 선발하고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독특한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COH 캐릭터 콘테스트'의 경우 개인 응모와 PC방 응모를 따로 지정하여 개인 사용자뿐만 아니라 PC방을 자주 이용하는 게이머들에게도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COH 캐릭터 크리에이터'와 'COH 캐릭터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OH'공식홈페이지(www.co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