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3D 게임에 최적화된 '지포스 6800 GS' 출시

엔비디아는 겨울 방학 시즌에 발매되는 고성능의 최신 게임에 최적화된 '지포스 6800 GS' 그래픽 칩셋을 8일 발표했다.

'지포스 6800 GS' GPU는 고급 게임 기술을 특징으로 하며 쉐이더 모델 3.0, HDR 라이팅, 엔비디아 SLI 기술 등을 포함한다. 또한 256비트 메모리 인터페이스 및 최고의 고해상도 비디오 재생 기능을 수행하는 전용 비디오 프로세싱 엔진도 내장하고 있다.

엔비디아의 데스크탑 제품담당 유제쉬 디사이 총괄 매니저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3' '콜 오브 듀티2' '퀘이크4' '시리어스 샘2'은 모두 최신 3D 기능을 지원하며, 즐거운 게임 경험을 위해 뛰어난 그래픽 성능을 필요로 하고 있다"며 "'지포스 6800 GS' GPU 기반 그래픽 카드는 완벽하게 게임에 몰입하는데 필요한 성능뿐 아니라 3D 아이-캔디 기능을 저렴한 가격대에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엔비디아 지포스 6800 GS' 기반 그래픽 카드는 미국 소비자권장 가격인 249불에 구입 할 수 있다.

'엔비디아 지포스 6800 GS' GPU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구입에 관한 내용은 엔비디아 홈페이지(kr.nvid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