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지스타에서 '루니아전기' 공개 및 다양한 행사 개최

넥슨(대표 김정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를 11월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KINTEX에서 열리는 지스타에서 공개한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될 '루니아전기' 관련 내용 중에서 핵심이 되는 것은 미공개 동영상이다. 이번 행사에서 최초로 공개될 신규 영상은 애니메이션 제작 업체인 '연필로 명상하기'의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된 영상으로,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이 영상에 삽입돼 게이머들에게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스타 행사 기간 동안에는 넥슨 메인 무대에서 '루니아전기'의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수 플레이어들이 직접 참가해 '루니아전기' 각 스테이지 클리어 및 PVP를 시연하게 되며, PVP의 경우 이번 행사를 통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행사 마지막 날인 13일에는 '루니아전기' OST를 부른 신인 가수 김수정씨의 특별 무대 공연이 이루어지며 이제껏 공개된 적 없던 '루니아전기' 엔딩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에게는 '루니아전기' 티셔츠, 벨소리를 비롯한 푸짐한 상품과 3차 클로즈 베타 계정 등을 현장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넥슨의 한 관계자는 "이번 지스타를 기점으로 해 '루니아전기'는 본격적인 홍보의 신호탄을 울리게 됐다. 아케이드 롤플레잉라는 독특하고 새로운 장르의 게임인 만큼 앞으로도 독특한 방식의 게임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루니아전기'는 오는 14일까지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하며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에 걸쳐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