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브이, '샤이야' 오픈 베타 테스트 일정 공개

소노브이(대표 김종완) 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이야'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6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고 7일 발표했다.

샤이야는 여신 에테인(Etain)의 성지를 쟁탈하기 위해 벌어지는 '빛의 동맹'과 '분노의 연합' 두 세력의 대립을 그리고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으로 지난 2003년 3월 개발에 착수 해 2004년 10월 30일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등 지금까지 총 5차례의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

소노브이는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지난 테스트를 통해 얻은 데이터와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모든 직업의 밸런스를 조정할 예정이며 인터페이스 개선 및 퀘스트 추가, 그리고 접경 지대에서의 성물 쟁탈전을 통해 무제한 PVP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샤이야 개발팀장은 "'샤이야'는 3년간의 개발 기간 동안 5번의 베타 테스트를 거치면서 많은 테스터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데 최선을 다했으며 이제 어느 정도의 완성도를 갖추었다는 판단으로 보다 많은 게이머들 앞에 오픈 베타 테스트로 인사드리게 되었다"며 "이제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샤이야의 모든 개발진 및 운영진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좋은 게임, 사랑 받는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