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 차기작 전격 공개 '액션의 화신 되겠다'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8일 서울 역삼동 소재의 르네상스 호텔에서 '윈디소프트 게임 라인업 발표회'를 개최하고 연내부터 순차적으로 서비스할 게임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서비스 3주년을 맞은 3D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와 9월 13일 서비스를 시작한 무한 액션 게임 '인피니티' 이외에 신작 라인업에 대한 게임특징, 플레이동영상, 스크린샷, 이미지 컷 등의 다양한 자료를 공개했다.
공개된 게임은 80년대 중반 일본 및 전세계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열혈고교'를 온라인화한 '열혈고교 온라인'과 3D 로봇 액션 게임 '버즈펠로우즈', 캐주얼 슈팅 액션 게임 '루디팡', 학원 로망 액션 게임 '라운드투', 플라잉 대전 액션 게임 '타입F', 온라인 탱크 배틀 게임 '펑키온' 등 총 6개.
윈디소프트 이한창 대표는 "윈디소프트는 이번에 공개한 라인업을 연내부터 순차적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며, 공개된 게임들은 전부 윈디소프트의 색을 띄고 있는 '액션' 게임'"이라고 말했다. 이대표는 또 "회사 자체가 액션과 배틀에 비중을 둔 만큼 액션 게임만큼은 확고하게 자리잡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윈디소프트가 발표한 신작 리스트
버즈펠로우즈(BUZZFELLOWZ) - 캐주얼 로봇 액션 게임

코믹하고 귀엽게 생긴 기계 생명체가 한정된 공간 안에서 싸우는 격투 액션 게임. '와글와글 오버액션'이라는 슬로건처럼 아기자기한 세계관에 미국풍의 그래픽을 섞어냄. 게임 중 파츠 변신을 통해 다양한 액션을 느낄 수 있으며, 우스꽝스럽지만 과장되고 화려한 시각효과로 높은 타격감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다양한 맵이 등장하며 맵 자체에 있는 다양한 물체들이 움직이면서 승부에 영향을 준다. 그외에도 레이싱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존재한다.
루디팡(LUDY-PANG) - 캐주얼 슈팅 액션 게임 (2D횡스크롤)

'루디팡'은 귀엽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맵 오브젝트를 이용해 다양한 모드의 게임을 즐기는 슈팅 액션 게임이다. 7세부터 13세 정도의 초등학교 게이머를 타겟으로 하는 이 게임은 '터보 파이팅'이라는 기술로 보다 스피디함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 게임센터의 감각을 느낄 수 있게 간단한 조작법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다양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아바타 시스템으로 남들과 다른 능력치와 외모를 표현할 수 있도록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게이머들끼리 서로 '별먹기 모드'와 '깃발뺏기 모드' 등을 통해 승부를 겨룰 수 있다.
라운드투 (Round 鬪) - 학원 로망 액션 게임

흡사 학원물 만화를 보는 듯한 독특한 느낌을 주는 게임. '학교'라는 필드를 쟁탈하는 새로운 개념을 접목한 차세대 온라인 격투 게임으로, 최대 8명의 게이머가 자신만의 캐릭터를 다양하게 조합해 세력을 형성시키고 다른 세력과 경쟁을 벌일 수 있다. 평소 학생이라면 자주 접하는 학원 뒷편, 옥상 등 친숙한 배경 공간과 만화처럼 꾸며진 UI 등 친숙한 세계관과 귀여우면서도 타격감이 느껴지는 격투씬은 일품이다.
타입에프(Type-F) 플라잉 대전 액션 게임

'타입에프'는 '슈퍼 바이크'를 타고 하늘을 날며 전투를 벌이는 신개념 바이크 배틀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스킬을 가진 펫들과 함께 하늘을 나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으며, 속도를 즐기는 것만이 아니라 슈팅적인 요소를 내재해 상대방을 격추시켜 승리를 쟁취해야한다.
펑키온(PunkyOn) 온라인 탱크 배틀 게임

㈜윈디소프트와 일본의 케이브사가 공동으로 개발중인, '비앤비'와 '포트리스'를 섞어놓은 듯한 온라인 탱크 배틀 게임. '펑키온'은 캐릭터가 탱크를 타고 1:1부터 4:4까지 상대방과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자신의 탱크를 커스터마이징해 개성있는 외형과 능력치를 보유할 수 있으며, 지형 및 게임 내 대부분의 물체를 파괴시키거나 변형하는 것이 가능해 지형지물을 이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