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게임하고 경품 받는 '두마리 토끼를 잡아라'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 전문 사이트 피망(www.pmang.com)에서 '피망 뉴맞고'를 즐기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응모할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피망, 두마리 토끼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피망에 가입한 19세 이상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24일부터 12월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이머가 응모하면 할 수록 당첨 가능성이 높아지도록 구성, 이벤트 응모의 재미를 한 껏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
게이머는 '피망 뉴맞고' 10판을 즐기기만 해도 게임머니를 즉시 지급받거나 슈퍼슬림TV,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주유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풍성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횟수가 당첨가능 응모횟수보다 많거나 같으면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특히 게이머는 각 경품별로 응모현황과 당첨가능 응모횟수를 매일 확인할 수 있어 가능성 높은 경품을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는 재미도 더했다.
이와 더불어 '피망 뉴맞고' '맞고'와 같은 고스톱 게임의 합이 일정판 수 이상 달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만화/운세 이용권'을 즉시 지급하고, 등급별로 추첨을 통해 도서 상품권, 영화 예매권, 게임머니 등 경품을 증정하는 '내일은 판수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네오위즈의 한 관계자는 "'피망 뉴맞고'는 신개념의 미션과 다양한 옵션으로 대한민국 대표 맞고로 기록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뤄가는 피망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망 홈페이지(www.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