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英쥬얼리 명가 '타테오시안'과 제휴

엔씨소프트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리니지2'에 등장하는 아이템이 영국의 세계적인 쥬얼리 브랜드인 '타테오시안 런던'을 통해 현실에 등장했다.

엔씨소프트는 '타테오시안 런던'과 제휴를 맺고 '리니지2 방패목걸이(남녀)' '독택형(군번줄 형태) 목걸이(남) 등을 선보인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니지2-타테오시안 런던' 라인업은 '리니지2'의 디자인을 대중이 선호하는 수준높은 제품에 반영하는 엘투스타일의 일환으로 기획된 것으로 엔씨소프트의 발표에 따르면 영국 타테오시안'사의 로버트 타테오시안 회장이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양사는 이번 '중세 속의 모던 스타일' 컨셉으로 한 '리니지2-타테오시안 런던' 라인업을 일단 전량 영국에서 생산하기로 했으며 향후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게임 내 아이템을 현실세계에서, 그것도 세계적 명품 브랜드에 구현한 첫 번째 사례가 될 것"이라며 "이는 게임 내 구현된 각종 디자인 요소의 우수성과 '리니지2'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올해 중순부터 가수 M 이민우의 독집 앨범 'M 2집 리니지2 리미티드 디자인'을 출시하고 제일모직 패션브랜드 'FUBU'와 엘투스타일 의류를 출시하는 등 '리니지2'를 활용한 원소스 멀티유스 전략을 진행중이다.

'리니지2-타테오시안 런던'과 엘투스타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www.lineage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