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투지 온라인' 11월 말 클로즈 베타 서비스 실시

메가 엔터프라이즈(대표 이상민)는 자사에서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투지 온라인'의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다음 주 중에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발표했다.

'투지 온라인'은 고품격 애니메이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라는 컨셉으로 개발된 게임으로 화려한 카툰 렌더링 그래픽과 극한의 전투 쾌감이 특징인 게임. 또한 '콩콩 온라인'과 '포포루'를 성공적으로 런칭시킨 메가 엔터프라이즈에서 개발을 담당함으로써 개발과 퍼블리싱이 동시에 이루아져 좀 더 적극적인 모습으로 게이머들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예정이다.

11월28일 홈페이지를 공개하게 되는 '투지 온라인'은 다음 주 중으로 기존 '묵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2일간 회원전환 및 이벤트를 실시한 후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며 상세한 일정은 다음 주 중 '투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투지 온라인' 서비스로 인해 기존 '묵온라인' 홈페이지 서비스 및 운영은 모두 마치게 되며 앞으로 '투지 온라인'으로 '묵온라인'의 새로운 모습을 즐길 수 있다.

메가 엔터프라이즈 온라인 사업부 조정민 본부장은 "올 겨울 온라인 게임 시장의 다크호스가 될 만반의 준비를 끝냈다"라며 "게이머들의 입맛에 맞는 극한의 투쟁심을 유발하는 온라인 게임으로 돌아왔으니 많은 성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투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toojionline.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