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클, 자신만의 용을 키우는 '드래곤판타지' 서비스 실시
모비클(대표 권영준,www.mobicle.co.kr)은 자사에서 개발한 육성 게임 '드래곤판타지'를 11월23일 KTF를 통해 서비스하며 12월 말에는 SK텔레콤과 LG텔레콤에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용을 육성하는 '드래곤판타지'는 기존의 육성게임이 아지자기한 맛이 있었다면, 이에 비해 롤플레잉 요소와 자신이 키운 용을 가지고 게이머간에 대결을 벌일 수 있는 세미네트워크 부분을 강화하였다.
게이머는 육성 방법에 따라 새끼용을 레드, 골드, 그린, 화이트, 그린 총 5종의 성인용 중에 하나로 성장 시킬 수 있으며 성인용을 교배시켜 2세대 용을 더욱 강력한 용을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12월 중순부터는 총상금 일천만원이 걸린 길드전이 개최될 예정이다. 길드 순위 20위 안에 랭크 될 경우 웹상에서 성을 부여 받을 수 있으며, 길드 점수에 따라 성이 진화하게 된다.
이 외에도 게이머의 편의를 생각해 대전에 필요한 네트워크 사용량을 자동으로 체크해주는 패킷미터기를 게임 내에 장착하여 통화료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KTF를 시작으로 12월 말 SK텔레콤과 LG텔레콤에서도 서비스 예정이며 현재 KTF에서는 '4242+magicⓝ'을 누르면 다운 로드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