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는 가라, 마리오카트 DS가 왔다'

액션 카트 레이싱 게임의 원조 '마리오카트'의 최신작 '마리오카트 DS'가 한국에 상륙한다.

대원씨아이㈜(대표 김인규)는 NDS 최고의 킬러 타이틀로 손꼽히고 있는 '마리오카트 DS'를 오는 8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

국내 최초로 한일 동시발매되는 타이틀인 '마리오카트 DS'는 마리오와 친구들이 총출동하는 카트 레이싱 게임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해 역전에 재역전을 거듭해 짜릿한 승부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NDS의 와이어레스 통신 시스템을 이용한 8인 동시 플레이를 통해 재미를 극대화 시켰으며, 절묘하게 디자인된 코스와 9명의 캐릭터 등 시리즈 최고의 볼륨을 자랑한다.

이게임은 게임 전문점 및 백화점, 대형 할인마트 뿐만 아니라 다음 D&Shop, 게임투바이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48,000원.

한편, '마리오카트 DS'에는 국내에서 개최될 마리오카트 DS 게임 대회 참가 자격을 부여하는 '마리오카트 DS 운전 면허증'이 동봉되며 초판 구매자 전원에게는 '마리오카트 DS 오리지널 액정 클렌저'가 특전 선물로 증정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