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투지 온라인' 비공개시범서비스 기간 연장
메가 엔터프라이즈(대표 이상민www.megaking.co.kr)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투지 온라인'(www.toojionline.com)의 비공개 시범 서비스 기간을 연장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 비공개 시범 서비스 연장은 월요일(12일) 오후 3시부터 밤 12시까지, 화요일 이후부터는 기한예정 없이 오후 12시에서 밤 12시까지 하루에 12시간 동안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연장된 기간 동안에는 지난 2일부터 일주일간 접수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새롭게 변화된 '투지 온라인'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아이템의 내구성 소모에 있어 변화를 주었고, 인벤토리가 늘어나 기존보다 아이템 보유량이 증가하였다. 또한 가장 큰 난관으로 지적되었던 초기플레이 난이도를 하향 조정해 몬스터 사냥과 레벨업이 쉬워져 게임의 접근성이 용이해졌다.
단, 게임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기존 게이머들의 계정은 남아있지만 전적이 모두 초기화 되어 이에 따른 기존 게이머들에 대한 보상으로 아이템과 게임머니인 나바를 지급키로 했다.
메가엔터프라이즈의 한 관계자는 "게이머들이 원하는 게임에 근접하기 위한 노력이니만큼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투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toojionline.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