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혼', 제2회 서버대항 문파전 실시

유즈드림(대표 이만규)은 자사가 개발하고, 엠게임에서 서비스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무혼(muhon.mgame.com)'에 12일부터 한달간 서버대항 문파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월 말부터 신청을 받은 서버대항전은 3판 2선승제로 진행되며, 1차 '비무연승전' 은 1:1 팀 배틀 방식의 승자 연승제로 치러지며, 2차 '청룡백호전'은 5:5 수호몹 NPC 쟁탈전, 3차 최종 서버대항 문파전은 2차전의 패배 문파에서 청룡백호전 혹은 비무연승전을 선택하여 진행된다.

지난 대회 우승, 준우승 문파에게는 시드권이 부여되어 1차전 부전승으로 자동 참가되며, 2회전 경기에서부터는(1회전 패배 시 자동 탈락) 패하더라도 탈락하지 않고 패자부활전으로 다시 한번 회생의 기회가 주어진다. 오늘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서버대항 문파전에 참가하는 문파의 모든 캐릭터는 '남두' 서버로 이동되며, '무혼'의 모든 게이머가 관전 가능하다.

우승한 문파에게는 PSP, PC 그래픽카드, 엠캐쉬 등 다양한 경품과 함께 특별 번외 경기로 운영자, 문파와의 재미난 한판승부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서버 대항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혼' 홈페이지(muhon.mgam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