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XL1'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XL게임즈(대표 송재경)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게임 'XL1'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13일부터 26일까지 2주일간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발표했다.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로는 이례적으로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형 테스트 방식을 채택 했으며, 이번 테스트에서는 대규모 인원을 대상으로 한 원활한 네트워크 플레이 환경과 레이싱 게임 본연의 달리는 재미에 대한 본격적인 테스트를 거친다.

또한, 이번 테스트에서는 자칫 지루해 질 수 있는 레이싱 장르에 색다를 재미를 더하는 '퀘스트 모드'와 순간 가속도를 높여주는 '니트로 아이템(부스터)'를 통해 전략적인 레이스를 펼치며, '후위차량 어드밴티지'를 적용하여 실수로 뒤쳐진 사용자들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치열한 승부를 겨룰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초/중급 사용자들을 위해 고안된 쉬우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신규 트랙과 차량을 추가하고 차량 선택의 폭을 넓혔다.

네오위즈의 한 관계자는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레이싱 게임 본연의 달리는 재미를 살리면서도 퀘스트 모드, 후위차량 어드밴티지 등 차별화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테스트에서 반영된 리포트는 테스트기간 동안 실시간으로 반영, 업데이트를 통해 매일 업그레이드 되는 'XL1'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되는 'XL1'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테스트 신청 절차 없이 'XL1'게임 홈페이지(xl1.pmang.com)에서 게임을 다운 로드 받아 게임을 플레이 하면 된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