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게임과 영화를 동시에 즐기는 새로운 PSP 밸류팩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이하 SCEK)는 영화와 게임을 하나의 UMD로 즐길 있는 '스텔스(Stealth) UMD'를 동봉한 'PSP 밸류팩'(모델:PSP-1005K)을 2005년 12월15일부터 한정 발매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스텔스 UMD' 동봉 'PSP 밸류팩'에는 PSP 본체와 AC 어댑터, AC 전원 코드, 배터리 팩, 리모콘 부착 이어폰, 메모리 스틱 듀오(32MB), 파우치, 손질용 수건, 스트랩이 기본 제공되며, 영화 '스텔스'와 PSP 게임 '와이프아웃 퓨어'를 하나에 담은 UMD가 동봉된다.
이번에 동봉되는 '스텔스 UMD'는 영화 '스텔스'와 함께 PSP 게임 '와이프아웃 퓨어'가 하나의 UMD에 수록되어, 세계 최초로 영화와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작 되었다.
최첨단 SFX가 집약된 5만피트 상공의 고공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스텔스'는 '트리플엑스' '분노의 질주'의 롭 코헨 감독, 2005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에 빛나는 제이미 폭스와 헐리우드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른 제시카 비엘 주연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무장한 액션 영화.
특히, 이번 UMD 버전은 국내 개봉시 볼 수 없었던 약 5분간의 문제의 장면들을 전격적으로 수록하였으며, 영화 속 스텔스 기체를 '와이프아웃 퓨어' 게임 속에 탑재, 직접 조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 이 UMD는 실제 '와이프아웃 퓨어'와 다르며 게임 기능이 제한된다.
SCEK측은 '세라믹 화이트 PSP' 'PSP 기가 팩'에 이어 새로운 'PSP 밸류팩' 등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PSP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연말을 맞아 판매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PSP는 3D 게임, 음악, 뮤직, 네트워크 접속 등 다양한 기능으로 지난 5월부터 국내에 판매되기 시작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과 인기를 끌며, 전 세계적으로는 누적 생산출하대수 1천만대(2005년 10월 21일 기준)를 달성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