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야구', '2006 프로야구'와 함께 윈터 야구게임 페스티벌 개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포츠 온라인 게임 '신야구'(nbb.hanbiton.com)가 게임빌(대표 송병준)의 스포츠 모바일 게임 '2006 프로야구'와 함께 이 달 31일까지 '윈터 야구게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윈터 야구게임 페스티벌'은 '신야구'와 '2006 프로야구'의 공동 이벤트로 게임빌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게임 '2006 프로야구'를 다운로드 받은 후 '신야구'에 접속하면 참가할 수 있다. 12월31일까지 이벤트에 참가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신야구'의 게임 포인트인 볼 500개를 지급하고, 매일 1명을 추첨해 볼 2천개를 선물한다. 또 '2006 프로야구'를 플레이 한 후 핸드폰으로'랭킹 등록'을 하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디지털 카메라와 MP3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김성겸 이사는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최강의 야구게임인 '신야구'와 '2006 프로야구'가 야구 게임을 즐기시는 모든 게이머들을 위해 공동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모바일을 통해 즐겁게 게임도 하시고 푸짐한 상품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