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소울 아레나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액션 게임 '인피니티(infinity.windyzone.com)'의 새로운 '소울 아레나'를 완성하기 위한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최근 실시했다고 밝혔다.

'소울아레나'는 '인피니티'에 새롭게 추가되는 에피소드1으로 일종의 확장팩 과도 같은 신규 월드, 이번 '소울아레나'를 위한 업데이트로는 '인피니티'에는 '싱글모드'와 '미션모드'등의 새로운 게임방식이 추가되며 새로운 캐릭터인 '도로시'를 비롯해 캐릭터들의 새로운 의상과 크리스마스 이벤트용 모자, 겨울을 배경으로 한 '설원맵' 등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된다.

'싱글모드'는 인피니티의 아테리언 전사가 되기 위한 첫 번째 관문으로 '하칸의 수련'과 '호위병 수련' 등 2가지 모드로 구성돼 있으며, '인피니티'의 주요 기술뿐만 아니라 전략적인 플레이까지 수련할 수 있는 기존 연습모드의 업데이트 버전이다. 반면에 '미션모드'는 '하칸의 시험'과 '격파! 가드 블리치 일당', '역습! 로즈캐슬' 등 3가지 미션이 존재하는 모드, 이 곳에서는 마치 다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처럼 캐릭터의 능력치 변화와 아이템별 특수 기능이 존재하는 미션 전용 아이템들이 존재하며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좀더 강력한 캐릭터를 꾸며갈 수 있다.

이외에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인 '도로시'는 큰 신장과 몸집을 자랑하는 파워 집중형 변종인간으로, 스피드가 느린 대신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어 조준범위에 상대방이 들어오면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캐릭터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