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PSP 타이틀 3종 발매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PSP용 게임 3종 '반지의 제왕 택틱스' '니드포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NBA 라이브 06'을 12월21일 발매한다고 금일(21일) 발표했다.

롤플레잉 게임 '반지의 제왕 택틱스'는 영화와 책을 통해 선보였던 중간계를 배경으로 아라곤, 레골라스, 김리, 프로도를 비롯해 영화애 등장했던 다양한 캐릭터를 직접 컨트롤하며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수많은 아이템과 전투 지역이 추가되었으며 매복과 고지점령 등 다양한 전술이 지원되어 게이머가 직접 전략을 세우고 그에 맞춰 상황이 전개되는 형태의 전투가 가능하다. 또한, 애드혹 모드를 통한 4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매년 새로운 시리즈가 발매되는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모스트 원티드'는 BMW M3, 람보르기니(Lamborghini Gallardo), 포르쉐(Prosche Cayman S) 페라리(Ferrari) 등 기존의 레이싱 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최고급 슈퍼카를 비롯하여 50 종이 넘는 최신 차량이 등장하며 경찰차 추격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이밖에도 100여 개에 달하는 트랙과 이벤트, 6가지의 다양한 게임모드가 지원되고 파괴 가능한 도로 등 상호유기적인 배경화면과 '니드포스피드' 시리즈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세부적인 차량 튜닝 모드가 기존 언더그라운드 시리즈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역시, PSP에서 4인 애드 혹(Ad-Hoc)모드를 지원한다.

PSP 최초의 5대5 농구 게임인 'NBA 라이브 06'은 프리스타일 슈퍼스타 기능이 추가되어 플레이 메이커, 스토퍼 등의 세분화된 캐릭터 타입으로 NBA 스타플레이어 특유의 움직임을 간단한 키 조합을 통하여 직접 컨트롤 할 수 있다.

또한, 속공농구, 업템포 등을 활용한 세밀한 경기진행이 가능하며 스카우트, 트레이닝을 비롯한 스폰서 계약, 코칭 스탭 운영까지 직접 관리하는 다이너스티 모드와 3점슛 대회, 덩크슛 콘테스트, NBA 올스타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NBA 올스타 위크앤드 모드'가 추가되었다.

'반지의 제왕 택틱스' '니드포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NBA 라이브 06'은 모두 12월21일 국내 출시되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각각 38,000원이다.

게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EA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를 참조하면 된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