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마루, '노바1492' 재미난 크리스마스 사연 모집 이벤트 개최
아라마루(대표 구현욱,www.aramaru.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CJ인터넷의 게임 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과 공동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시뮬레이션 온라인 게임 '노바1492'에서 12월22일부터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2일) 발표했다.
'엽기스러운 크리스마스 사연'이라는 주제의 이번 이벤트는 게이머의 크리스마스 사연을 공모 해 그 중 가장 재미있는 사연을 선정하는 것으로, 채택 된 사연은 게임 내 이벤트 창에 1주일 동안 노출되며 다양한 선물 꾸러미도 지급 된다.
한편, 게임 스크린 샷 두 컷에 카툰 형식의 말풍선을 달아 게이머가 직접 빈 말풍선을 채우는 '두컷 말풍선 채우기 이벤트'도 1월 4일까지 진행된다. 대장 메갈로와 그의 수하가 밀려오는 적군을 바라보며 어떤 말을 서로 주고 받을지 게이머의 재치 넘치는 리플이 기대되는 이벤트 이다. 추천수가 높은 게이머 100명에게는 깜찍 선물 꾸러미가 준비되어 있다.
아라마루의 한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엽기, 코믹한 컨셉으로 '노바1492'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기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게이머들의 재미난 글 솜씨를 기대한다고"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바1492' 홈페이지(www.nova1492.com,www.netmarble.net)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