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 PSP를 위한 '플레이기어 포켓 화이트' 발매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www.logitech.co.kr)는 PSP 주변기기 '플레이기어 포켓 화이트'를 발매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지난 6월 출시되어 PSP를 사용하는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로지텍의 '플레이기어 포켓'은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Polycarbonate) 재질로 PSP의 모든 기능은 자유롭게 엑세스할 수 있도록 해주면서 외부 충격이나 긁힘으로부터 PSP를 보호해준다.

또한, '플레이기어 포켓'의 덮개는 완전히 젖혀져 게임 시 방해가 되지 않아 PSP를 '플레이기어 포켓'으로부터 꺼내지 않고도 게임을 즐길 수 있고, 플레이기어 포켓의 중심 축은 어떤 각도에서도 덮개가 젖혀진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실외에서 게임을 즐길 때 햇빛을 차단해 주는 역할과 비디오 및 음악을 즐길 때 PSP를 테이블 위에 세워 놓을 수 있는 스탠드 역할의 기능이 돋보인다. 더불어 PSP의 3.5mm 오디오 포트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주어 사용자들이 뚜껑을 완전히 닫고 이어폰을 꽂아 음악이나 게임,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로지텍코리아의 서수경 지사장은 "로지텍 '플레이기어 포켓'은 출시 이래로 PSP 고객들의 필수품이 되다시피한 베스트셀링 아이템"이라며 "특히 이번에 출시하는 화이트 포켓은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최근 여성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PSP 세라믹 화이트와 함께 사용하면 PSP를 더욱 안전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