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빅샷' 겨울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김정주,www.nexon.com)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빅샷: 카스카 토너먼트'(BigShot: Caska Tournament, 이하 '빅샷',bigshot.nexon.com)에서 겨울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이와 더불어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빅샷'의 대규모 업데이트 콘텐츠는 크게 신규 캐릭터 '진', 신규 스테이지 '카멜궁', 레벨 제한 없는 신규 코스튬 30종으로 요약된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엘리어스'의 후속 캐릭터이자 두 번째 용병 캐릭터인 '진'이 공개되었다. 전직 카멜공화국의 수석 무기제작자인 '진'은 '타임 밤'(Time Bomb: 시한폭탄)이 주무기인 '빅샷'의 다섯 번째 캐릭터이다. '진'의 '타임 밤'을 이용하면, 일단 폭탄을 던지고 난 후 원하는 시점에 마우스 버튼을 눌러 폭발 시점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전략적인 시차 공격이 가능하다. 신규 캐릭터인 '진'도 '엘리어스'와 마찬가지로 게임머니인 '픽셀'을 이용해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진' 캐릭터 도입 이후에도 '빅샷'에서는 지속적으로 캐릭터를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스테이지 '카멜궁'이 추가되었다. '카멜궁'은 '빅샷' 메인 캐릭터 '카실'의 보금자리로서, 왕실 특유의 위엄 있는 모습과 고풍스러운 실내디자인이 함께 어우러져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카멜궁'에서는 화면 중앙의 점프대를 이용하여 화면에서 보이지 않는 숨겨진 길을 따라 이동할 수 있어, 다양한 형태의 공격과 방어 전술이 새롭게 생겨날 것으로 예상된다.

끝으로 '빅샷'에는 레벨 제한 없는 중저가형 신규 코스튬 30종이 추가된다. 이로써 그동안 낮은 레벨과 게임머니 부족으로 의상 구입이 어려웠던 초보 레벨의 게이머들도 손쉽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민 맞춤형 캐릭터를 가질 수 있게 됐다. 이번 신규 코스튬은 '타이' '카실' '프로코' 세 메인 캐릭터 별로 각각 3종 패키지 세트가 도입되는데, 세트에 포함되는 상의, 하의, 신발, 장갑 등은 단품으로도 구입 가능하다. 특히, 이번 코스튬 업데이트에서는 '웨이브 컷 스타일' '검은 두건 스타일' 등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축구, 야구를 소재로 한 스포츠 의상도 포함되어있다.

한편, '빅샷'에서는 금일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용병 캐릭터 '진' 도입 기념 '깜짝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28일까지 진행되는 '깜짝 보너스 이벤트'는 지난 12월15일 시작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의 추가 이벤트로서, '크리스마스 코스튬 지급 이벤트'와 '빅샷 게임머니 지급 이벤트'까지 모두 완료한 후, '빅샷'을 100판 추가적으로 플레이 한 게이머들에게 신규캐릭터 '진'이 지급된다. 또한, 이번 '깜짝 보너스 이벤트' 추가와 동시에 현재 진행되고 있던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기간도 2일 연장되어 12월28일까지 진행된다.

넥슨에서 '빅샷'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민수 팀장은 "겨울 시즌을 맞아 '빅샷'을 사랑해주신 게이머분들께서 좀 더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친구, 동료들과 함께 부담 없이 즐기는 '빅샷'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