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동물 캐릭터 업데이트 및 성탄절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김정주)은 데브캣 스튜디오(실장 김동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가 크리스마스를 앞 두고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동물 캐릭터는 2인승 말인 '샤이어'와 '하프링거', 이동 속도가 빠른 '서러브레드', 그리고 크리스마스 동안 한정 판매 되는 '유니콘'이다. 게이머들은 자신의 동물 캐릭터로 로그인을 하여 다른 게이머들을 태울 수 있게 되는 등 한 층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된다.

한편, 업데이트 외에도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다양한 기념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마비노기 겨울나기 대 축제' 이벤트에서는 24일, 25일 양일간 정액 요금인 판타지라이프 클럽 58일권과 랜덤 동물 캐릭터, 프리미엄 캐릭터 카드 등의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으로 판매 되는 특별한 동물 캐릭터인 '유니콘'을 판매한다.

두 번째로 또한 12월25일 밤 12시를 기준으로 판타지라이프 클럽이 7일 이상 남은 게이머들에게는 2006년 마비노기 캘린더를 선물하며, 이벤트 기간(23일 자정부터 31일 자정까지)동안 정식 서비스 결제를 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LCD 모니터,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 한다.

이 밖에도 '사랑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에서는 23일 자정부터 25일 자정까지 게임 내 접속하는 고객들 모두에게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물하며, 정액 결제를 한 고객에게는 산타 모자를 선물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식료품점에서 케이크 만들기 키트를 구입해 직접 요리해 친구들에게 메시지와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을 할 수도 있다.

넥슨의 한 관계자는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마비노기' 게이머들이 새로운 콘텐츠 추가와 푸짐한 이벤트로 신나는 겨울을 맞이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