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 신규 게임 '야후 고스톱, 훌라' 서비스 실시

야후코리아(대표 성낙양,kr.yahoo.com)는 2006년 신년맞이 신규게임 '야후!고스톱/훌라'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에 오픈 된 '야후!고스톱'은 기존에 제공하였던 미션과 새롭게 확장된 형태의 미션을 제공하여 게이머들이 이를 달성 시 미션 배수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야후!훌라'의 경우 대박시스템을 도입하여 스톱시에 남은 카드의 모양이나 숫자를 가지고 미션을 맞추면 승리 배수가 주어지며, 묶음이나 스트레이트로 어렵게 등록을 한 게이머에게는 보너스 배수 점수를 부여하여, 승리 시 훌라 머니를 많이 획득할 수 있어 한층 강도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야후!고스톱/훌라'의 화면 구성을 1024*768의 대화면으로 바꿔 넓은 게임시각을 확보했으며,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화려한 효과로 자신의 점수와 타 사용자의 게임 진행 사항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되었다.

야후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선보인 신규게임 '야후!고스톱/훌라'는 기존의 게임 특징을 한층 강화하였고, 좀더 게임을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스톱/훌라'를 사랑해 주신 게이머분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존에 사용하던 게임머니는 신규 오픈 한 '야후!고스톱/훌라'의 게임머니로 이전하여 사용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야후 게임 사이트(kr.games.yaho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