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모바일, '사랑의 게임 자선 냄비 이벤트' 인기몰이

블루모바일(대표 노권형,www.bluemobile.co.kr)은 SK텔레콤을 통해 진행 중인 '사랑의 게임 자선 냄비 이벤트'가 신세대들의 문화 코드와 어울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7일 발표했다.

'사랑의 게임 자선 냄비'로 진행되고 있는 본 이벤트는 진행 일주일만에 10,000여건을 돌파, 블루모바일측은 앞으로도 모바일 기부를 통한 어려운 이웃돕기를 지속적으로 확대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랑의 게임 자선 냄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으로는 W호텔 숙박권과 파리바게트 케익상품권이 전달되고 있다.

직장인 오모씨(26. 분당)에 따르면 "그냥 친구들이 다들 하길래 따라서 해봤는데 좋은 일하고 케익까지 선물받아 크리스마스때 파티했어요"라며 자신의 친구들 중에서 유일하게 당첨되어 주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고 한다.

블루모바일의 '사랑의 게임 자선 냄비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 진행되며, '**89 + 통화' 또는 'NATE → 2 게임Zone → 2005베스트게임모음 → 사랑의 게임자선냄비'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루모바일 홈페이지(www.bluemobi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