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아이, NDS 전용 체험장에 '마리오 카트 DS' 설치

대원씨아이(대표 김인규)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닌텐도 DS 전용 체험장에 설치되어 있는 시연용 게임들을 대폭 교체했다고 28일 발표했다.

닌텐도 DS 전용 체험장에 새롭게 설치된 게임은 최신 발매 게임과 국내 미발매 게임을 포함해 총 5종.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기록하고 있는 원조 카트 레이싱 게임 '마리오카트 DS'와 슈퍼마리오 시리즈의 최신작 '슈퍼 프린세스 피치', '철권'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 제작사 남코의 창사 50주년 기념으로 리메이크된 고전명작 '딕덕 디깅 스트라이크'와 같은 최신 게임들을 닌텐도 DS 전용 체험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귀여운 포켓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만지면서 즐기는 퍼즐 게임 '포켓몬 트로제'를 비롯해 터치스크린과 터치펜을 활용한 신개념 골프 게임 '어른의 DS 골프'와 같은 국내 미발매 게임들을 미리 체험해보는 것도 가능하다.

대원씨아이에서 정식 발매하는 최신 게임들을 무료로 즐겨볼 수 있는 닌텐도 DS 전용 체험장은 지하철 1호선 용산역과 연결되어 있는 전자제품 쇼핑몰 '아이파크몰' 7층에 위치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